본문 바로가기
일본

호텔 루트 인 하카타 에키마에(Hotel Route Inn Hakata Ekimae), 후쿠오카, 일본

by 뚜벅이C 2024. 4. 20.

 

2017년 03월 17일

 

다시 붕 뜨기 시작한 마음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결국 비행기표를 끊었다.

 

 

한 시간 만에 후쿠오카 도착!

 

 

숙소는 루트인 하카타 에키마에 호텔로 예약해 두었는데

하카타역과 호텔이 육교로 연결되어 있어서 굉장히 편하게 갈 수 있었다.

 

예상했던 것과 거의 같은, 전형적인 일본 비즈니스 호텔 방.

 

 

전반적으로 낡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깨끗해서 괜찮았다.

 

 

좁은 방 안에 은근 있을 건 다 있다.

 

 

화장실 역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.

 

 

뷰가 의외로 좋았다.

 

 

방에서 보는 하카타역.

 

딱 1박만 해서 단점이라고 할 만한 것도 없었다.

이 위치에 이 정도 컨디션이면 가성비 최고인 호텔이 아닐까 싶다.

 

 

사실 도착하면 가고 싶은 식당이 있었는데 시간이 너무 늦어서 들어가지 못했고

어쩔 수 없이 편의점에 들러 먹을 걸 사 와야 했다.

 

혼자 호로요이 한 캔하며 마무리...⭐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