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대만

모윙호텔 페어리테일(Morwing Hotel Fairytale), 타이베이, 대만

by 뚜벅이C 2023. 9. 30.

 

2019년 09월 13일

 

타이베이 숙소는 한 달 전에 찾아봤었는데 다행히 메인역 근처에 적당한 가격대의 숙소가 남아 있었다.

맥도날드가 있는 이 건물을 이정표 삼아 다녔다.

 

 

안쪽으로 꺾어 들어와야 입구가 보인다.

 

 

복도는 확실하게 페어리테일 컨셉.

 

 

공주 방이 나올 것 같은 분위기였는데 의외로 내 방은 독특한 테마였다. 천문학과 수학의 결합인가🤔

근데 은근 맘에 들었다 ㅋㅋ

 

 

침대가 방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혼자 쓰는 거라 상관없었다.

 

 

펑리수!

 

 

서랍에는 온갖 어메니티가 가지런히 놓여 있었다.

 

 

우와, 사과랑 바나나를!! ☺️

 

 

화장실도 깨끗했다.

 

 

하루의 마무리는 맥주🍺

(바로 근처에 세븐일레븐이 있어서 정말 좋았다)

 

 

방에는 필요한 게 다 갖춰져 있었고,

숙소 위치도 좋아서 여행하는 동안 편하게 잘 다닐 수 있었다.

 

 

반응형

댓글